안녕하세요?
바쁘신데 자꾸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번 시리얼번호 H 태블릿은 레노버코리아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고
중국레노버 제품이라 서비스 불가하다는 답변 잘 받았습니다. 덧붙여 중국 레노버에 수리 의뢰를 해 보라고 하셨는데
저의 큰딸이 중국에서 살다왔기에
알려주신 중국 레노버(https://newsupport.lenovo.com.cn/)에 문의했더니
중국으로 제품을 보내면 A/S 가능이라는 답변을 보내왔다는데...
문제는...
아무래도 문자언어로 벽돌이 된 태블릿 상태가 정확하게 전달된 것 같지는 않아
중국으로 보내기 전에 제 태블릿 현재 상태를 영상으로 찍었는데
서비스센터 전문가분들께서 한번 보시고 중국에 보내도 수리가 될런지
아니면 수리 불능이라 보낼 필요조차 없는지
도움 말씀을 청하고자 이렇게 메일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전원 버튼만 눌러도 fastboot 모드로 켜지고, 전원버튼+볼륨업 버튼을 눌러도 동일합니다.
fastmode 에서 볼륨 버튼을 눌러 모드를 변경하고 전원버튼을 눌러 선택해도 역시 동일한 결과만 보여줍니다.
전에도 말씀드린 것 처럼 시스템 메모리 내의 모든 데이터(펌웨어 등 포함)가 몽땅 사라진 것 같습니다.
이런 상태 이전에 전원버튼과 볼륨업버튼을 눌러 fastbootd 모드로 부팅 후
wioe/Factory Reset 을 선택해 공장초기화를 하려고 해도
/metadate/OTA/ 폴더에 파일들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왔으니까요?
시리얼번호도 H~ 에서 6ecc58cc 로 바뀌어버렸는데...
또한 컴퓨터와 연결해 adb devices 부터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중국으로 보내면 수리 복구가 가능할까요?
전문가분들의 도움말씀이 간절합니다.
비록 제가 AS대상은 아니라 하더라도 첨부 동영상 보시고 꼭좀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2023.09.06. 오종면 배상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신 패드 2022 P12 앱 패키지 리스트 (0) | 2023.09.09 |
---|---|
샤오신 패드 2022 개봉 / 블루투스 키보드 (0) | 2023.09.08 |
이비인후과 (0) | 2023.09.05 |
Lenovo P11 Plus 시리얼 H 수리 의뢰 (0) | 2023.09.05 |
미드 Justified City Primeval (0) | 2023.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