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enovo P11 Plus 시리얼 H 수리 의뢰

by Oh.mogilalia 2023. 9. 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Manager 그룹으로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내용 및 첨부 파일 확인을 마쳤습니다 .
우선 결론 부터 말씀 드리자면은 제품이 보증기간 내 일 경우 , 무상으로 서비스 가능하실테고 ,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일 경우 수리 비용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염려하시는 부분은 수리 가능여부로 보이는데 ,
대부분의 경우 시스템 재설치 및 부품 교체 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다만 어떤 방식으로 하시던간에 데이터 복구는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해외로 택배 보내서 수리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몇가지 주의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 전자기기의 경우 해관 통관관련 서류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
2. 택배 운송 과정중 파손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
3.혹여 수리 비용이 발생 될수도 있어 미리 중국 센터측과 확인 권장 드립니다 .

또한 중국으로 수리 보내는걸 원치 않으실 경우 사설 업체를 통해 유상 서비스 가능 여부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2023.09.07. 답변
--------------------
Lenovo P11 Plus 시리얼 H
반갑습니다. (아래2) 메시지로 수리 의뢰했더니 (아래1)과 같은 답변이 왔습니다.
중국으로 의뢰하라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중국말도 모르는데...
한국레노버에 비용 지불하고 수리 의뢰할 수는 없는지요?
감사합니다.
-------------아래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 레노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기재하여 주신 시리얼넘버(H)로 확인시 중국에서 판매된 小新 Pad Plus(TB-J607F) 제품으로 확인됩니다.
https://newsupport.lenovo.com.cn/products_index.html?fromsource=products_index&selname=H~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은 한국 레노버를 통해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는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 제공됩니다.
안타깝게도 해당 제품은 한국 레노버를 통해 지원이 되지 않는 제품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중국 레노버를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 URL의 '帮助与支持' 항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https://newsupport.lenovo.com.cn/


감사합니다.
--------------아래2-------------
수리 의뢰 메일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에서 교사로 재직하다 퇴직한 사람입니다. 만 67세 늙다립니다. (동정표 얻을까 싶어서...)

다름이 아니오라 작년 2022년 10월 5일 Qoo10 사이트에서 이 제품을 구입 후 잘 사용하다가
Lenovo Tab P11 5G (시리얼 H~ (70)- 이번에 레노버코리아에 제품 등록하려 했는데 이 시리얼은 없다네요. 참~) 이 제품을 순전히 저의 잘못으로 현재 벽돌이 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하드웨어적으로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안드로이드 13 커스텀롬을 태블릿에 깔아 사용하던 중 부팅시 g.co/ABH 메시지가 보기 싫어, GSI롬을 설치하다 뭐가 잘못 되었는지, 공장초기화(fastbootd 모드 fatory reset을 시행해도 /mrtadata/ota 파일이 없다면서...) 파일까지 다 날리고, 현재는 전원ON하거나 충전기 연결만 해도, 연결ON 즉시 Fastboot 모드가  뜨고, 볼륨버튼을 눌러 모드를 변경하고 전원버튼을 눌러도 계속 Fastboot 모드로만... 하다하다 안되어 이제는 시리얼번호도 바뀌었습니다.

태블릿은 저에게 꼭 필요해서 이 제품은 살릴 수 없나보다 하고 포기하고는, 지난 8월 30일 xiaoxin p12 2022 제품을 온라인쇼핑몰에 주문도 했지만 곰곰 생각해 보니 레노버코리아에 의뢰해, 이 P11 Plus 제품을 꼭 살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대로 벽돌로 사용하기엔 너무 아깝습니다. 정말 이 제품 다시 살릴 수 없을까요?
도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CAP 매니저 그룹으로 메일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

우선 고객님께서 첨부해 주신 시리얼 번호 :H~  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시리얼 번호로 확인되는 모델은 중국에서만 판매되는 모델로 저희나라에서는 도움 드리기는 어려운 제품으로 확인 됩니다 ..
다른 시리얼 번호일 경우 맞는 시리얼 번호로 다시한번 고객센터로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되시고

혹여 위 시리얼 번호가 맞다면 .. 정말 죄송하게도 관련 제품은 지원 대상 밖이라 저희도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
불편하시더라도 중국 고객센터로 확인해 주셔야 할것 같은데 아래 사이트를 통해 진행이 어려우시면 집적 전화 주셔도 됩니다 .
중국 태블릿 고객센터: 400-990-8888   (중국어 혹은 영어까지 지원될것으로 보입니다.)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객님


레노버코리아 울산센터
울산 052-260-3582
울산시 남구 봉월로 162 (신정동) , 남산빌딩, 2층
태화로터리에서 남산 포스코 아파트 방향 도보 250미터 울산수협 신정 지점 건물 2층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신 패드 2022 개봉 / 블루투스 키보드  (0) 2023.09.08
이비인후과  (0) 2023.09.05
미드 Justified City Primeval  (0) 2023.09.03
손주들  (0) 2023.09.03
세탁기 조작 패널 교체  (0) 2023.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