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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다

퓨즈박스 내 듀얼퓨즈 재배치

by Oh.mogilalia 2020. 6. 1.

어제 블박 보조배터리로 연결이 안되길래 배선 묶어놓은 걸 풀어보니 87a로 연결되는 바나나플러그 하나가 빠져 있었다. 다시 쪼아 연결하니 되긴 하는데... 다시 점검하다 보니, 보조배터리로 가는 30번에 15A 이상 단자에 연결해야 되는데, 전기 신호 정도만 가도 되는 86번에 15A나 되는 단자를 잘못 연결된 것 같아 퓨즈박스 내 듀얼퓨즈홀더 위치를 재배치하고, 40A 릴레이를 상시 off (86연결 스위치)하고 다녀야겠다. 운행할 때마다 귀찮아도 보조배터리 스위치는 on 해서 다녀야... 혹 아내가 운전할 때를 대비해 내릴 때는 86 스위치 on, 보조배터리 스위치는 off
엄청 많은 걸 연결해 난리날 것처럼 보여도, 평상시 시내 운행 때에는 블박, Adas 카메라만 사용하는 것이고 유료도로 운행시에 하이패스 on 이고, 낯선 길이나 DPF 상태 점검 등으로 네비전용 스마트폰 사용이 추가됨. 86릴레이 단자는 이런 장치 연결을 모르는 아내가 차량 이용할 때 릴레이 전원 추가로 블박 운용.
Adas 카메라는 신호등 대기할 때 파인 BF700 네비로 앞차 출발 알림이나 차선 이탈 알림 기능이 편리해서 사용 중임. 블박에도 차선 이탈 안내가 있지만 소음 수준이라 꺼둠.

 

듀얼퓨즈 홀더 별 연결 단자

 

블박상시 내 차에는 없는 열선 핸들
네비폰 충전잭 내 차에는 없는 스마트키
ADAS 카메라 예비 전원 단자 (IG2)
86릴레이 아내 운행 시에만 연결됨
하이패스 유료도로 운행시에만
블박ACC 블박 부팅할 때 신호선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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